> 상품자세히보기 
c 심비디움(12월~3월상품) 중(4~6대)
82010070
100,000원
fiogf49gjkf0d
심비디움(12월~3월상품) 중(4~6대)

▷용도: 시상식, 결혼기념일, 생일, 출산, 전시회 등
▷ 80디움의 꽃말은"귀부인 혹은 미인"입니다.


심비디움은 한국, 일본의 춘란, 중국의보세란과 일경구화 등의 동양란과 식물학상으로 같은 한무리인데 일반적으로 잎사귀가 길쭉길쭉한 난초는 거의다 심비디움 속입니다. 원예계에서는 주로 유럽에서 개량된 것을 심비디움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일반적인 심비디움이란 사진속에 식물을 지칭합니다.


심비디움은 추위에 강하고 근 2개월 정도 꽃이 계속 피며 가정의 화초로서 지금은 국내에서 대량으로 재배되고 있는데, 산세베리아보다 국내에서 재배되는 심비디움이 음이온 발생량이 더 많았고 식물의 평균 음이온의 발생량은 심비디움이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심비디움의 꽃은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화려하고 아름답지만 향기가 없습니다. 그러나 백색 황색 녹색 적색 분홍색등으로 잎술꽃부리는 꽃잎과 색이 달라지는것이나 점무늬가 즐어가는것등 변화가 풍부하여 바라보아도 실증이 나지 않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상품가격은 부가세포함 가격입니다.
세금계산서는 법인회원(개인사업자 포함) 가입 후 주문시 요청하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배송은 결제일로부터 서울 경기지역은 익일배송, 지방은 2일 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단, 배송 마감시간인 15시(토요일 10시 ~ 일요일 접수분은 월요일 접수된 것으로 처리됨)이후
주문시에는 1일이 추가 소요됩니다.)
3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료 무료, 3만원 이하는 배송료 3천원이 추가됩니다.
도서산간 /제주지역은 택배비 외에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도서/산간 ~ 현지시가, 제주지역 ~ 항공운임 3,500원 추가)
링코몰은 30일이내 100% 교환, 환불 보장합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등의 경우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일체는 고객이 부담합니다